본문 바로가기
정보/금융

삼성카드 고객센터 이용안내

by Hyun._.b 2020. 4. 27.
반응형

삼성카드 사업영역


▶ 신용카드

회원이 삼성카드 가맹점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삼성카드로 결제하고 회원이 미리 정한 결제일에 카드대금을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이때 카드대금은 한번에 모두 상환하거나(일시불), 여러 개월에 걸쳐 분할상환(할부)할 수 있습니다.


▶ 체크카드

회원이 보유한 제휴 금융기관 계좌의 잔액한도 내에서 일시불 결제할 수 있는 카드로, 결제 시점에 계좌에서 결제금액이 자동 출금됩니다.


▶ 선불카드

고객이 카드 액면에 해당하는 금액을 미리 지급한 후에 본인이나 타인이 액면금액만큼 이용할 수 있는 카드로, 기프트카드 등이 이에 해당됩니다.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신용카드 회원의 단기적인 현금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일정기간 내 이용한 금액을 다음 결제일에 상환할 수 있도록 한 금융 상품입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나 ARS, 은행/VAN사 CD/ATM(자동화기기)을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이용한도 내에서 대출기간 및 상환방식을 선택하여 신청한 후, 일정에 따라 원금과 이자를 상환해 나가는 금융 상품입니다.

고객의 신용도에 따라 한도, 상환방식, 대출기간 등이 차등 적용됩니다.


▶ 할부금융

자동차를 비롯해 각종 내구재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할부금융 서비스입니다.

특히, 자동차 할부금융은 업계 최초로 디지털 완결형 서비스‘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를 개발하였습니다.


▶ 리스/렌탈

법인 또는 개인에게 필요한 물건을 제공하고 이용자는 리스/렌탈 계약기간 동안 이용료를 분할하여 납부하는 서비스로, 자동차, 의료기기, 건설장비 등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 각종 커뮤니티 서비스



▶ 삼성카드 회원이 바로발급 가능 고객서비스센터에 방문 시 분실/파손 등으로 인한 카드 재발급 및 교체 발급이 가능합니다.


▶ 센터별 바로발급카드 종류가 다르므로, 방문 전 반드시 전화로 문의해 주세요.


▶ 고객서비스센터가 없는 지역의 경우,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1588-8700)를 통해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바로발급, 지점 이관 카드 방문 수령 업무는 처리 불가)



▶ 평일 18:00 이후 또는 토·일·공휴일 접수 시 다음 영업일에 답변드립니다.


▶ 일반 문의의 경우 챗봇샘을 이용해주세요.

챗봇샘과는 24시간 365일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 삼성카드 홈페이지 회원인 경우 로그인 후 이용하시면 더욱 편리합니다.


ARS이용안내 (고객센터)



☎ 대표전화 1588-8700


☎ 대출 신청 1588-8600


☎ 분실신고·한도승인 1588-8900


☎ 카드 신청 1688-1133


☎ 중도상환 1688-5045


☎ 이용내역·소득공제·매출실적 발송 1599-8700


☎ 영어 상담 1688-8751(For English Service)


▶ 전화를 통해 음성 또는 화면으로 상담을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 ARS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상담 직원 연결은 평일 09:00~18:00에만 이용 가능)


▶ 본 상담은 유료서비스로, 이용 시 부과되는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국내기준)


-유선전화 : 전국 어디서나 시내전화 요금으로 이용 가능 (3분당 39원, VAT 별도)


-휴대전화 : 해당 통신사 이용요금 기준


012345678


상담신청 방법 (홈페이지 내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