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일반

자소서 작성할때 필수준비물인 글자수세기, 맞춤법 검사기 사용방법 알려드려요

by Hyun._.b 2021. 6. 10.
반응형

자기소개서를 작성할 때 꼭 필요한 준비물 중 하나는 바로 글자 수 세기, 맞춤법 검사기입니다. 취업을 하기 위해 이력서를 작성할 때는 자소서가 필요합니다. 그때마다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다양한 기준이 있겠지만, 그중에서도 꼭 중요하게 보는 것이 바로 글자 수와 맞춤법이라고 합니다.

 

본인이 아무리 열심히 적더라도 글자수가 너무 적거나, 맞춤법이 틀린다면 플러스 점수가 되긴 힘들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맞춤법 검사와 글자 수 세기는 항상 필수로 검사해보셔야 합니다.

 

아래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중인 글자 수 세기, 맞춤법 검사기를 소개해드립니다.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

네이버 검색창에 '맞춤법 검사기'를 검색하면 바로 나타나는 창입니다. 로그인이나 다운로드를 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글자를 입력하면 아래에 글자 수도 셀 수 있지만 최대 500자까지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글자수 세기>

네이버 글자수 세기

네이버 검색창에 '글자 수 세기'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나 다운로드가 필요 없이 간단하게 확인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글자를 입력하면 공백 포함 및 공백 제외 수까지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람인 글자수 세기>

사람인 글자수 세기 / 사람인 맞춤법 검사기

취업을 준비중이신 분이라면, '사람인'을 많이 이용해 보셨을 겁니다. 사람인에서는 '맞춤법 검사'와 '글자 수 세기'를 동시에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일괄 수정을 이용해 한번에 수정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네이버와 마찬가지로 공백을 포함했을 때와 포함하지 않았을 때 글자 수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청년 디지털 일자리 지원 사업 신청방법 지원내용 총정리

오늘은 IT 활용 가능한 직무에 청년을 채용한 중소 및 중년 기업에게 6개월간 인건비를 지원해주는 사업인 '청년 디지털 일자리 지원 사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청년 디지털 일자리

dailylife00.tistory.com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방법 기간 사이트 총정리

오늘은 취업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취업지원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지원하고, 저소득 구직자에게는 최소한의 소득도 지원해주며, 고용복지와 관련된 서비스 및 수당을 지원받을 수 있는 제도인 '

dailylife00.tistory.com

 

반응형

댓글